티스토리 뷰

시드니 가성비 호텔 뮤지엄역과 인접한

송 호텔 시드니

(Song Hotel Sydney)


 



  ADDRESS 송 호텔 시드니 주소, 위치

5-11 Wentworth Avenue, 시드니 CBD, 시드니, 호주

  TRANSPORT 주변교통사항

7.73 km시드니 (킹스포드 스미스) 공항 (SYD)

190m뮤지엄역 (기차)/600m타운 홀역 (기차)

  TOUR 주변관광지

오스트레일리아 박물관 - 350 m/퀸 빅토리아 빌딩 - 790 m/서큘러 키 - 1.78 km/더 록스 - 1.99 km

  CHECK IN/CHECK OUT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송 호텔 시드니 전경/수영장/편의시설

 송 호텔 시드니 객실/화장실

 송 호텔 시드니 조식/레스토랑



  REVIEW 용후기

"가격, 위치 등은 좋습니다.”

가격, 위치 등 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제가 공용 욕실을 사용하는 방을 예약했거든요. 단 저렴한 방을 예약해서인지 도로쪽 룸을 받아서 좀 늦게까지 시끄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잠귀가 어두워 잘 잤습니다. 하지만 공용 욕실 수가 좀 적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하지만 7박 하면서 게스트하우스 비용에 약10만원 더주고 2인실을 사용할 수 있어서 알찬 시드니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렴한 여행을 위한 숙소를 찾는다면 한번 고려해 봤도 좋을 것같습니다.

"공동화장실이 깨끗하고 넓은 편이네요...”

다만, 길가로 소음이 심하네요. 방은 좁습니다.. 8만원 이하 정도의 가격이면 가성비가 좋을 듯 하네요.. 위치는 museum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트리플 룸에 묵었는데 침대 3개 있는 방에 이 가격이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방이 좀 좁긴 했지만 잠만 잘꺼여서 만족했습니다 위치도 좋아서 이동시에 좋았구요 추천해요~

"그냥 저냥 만족!”

샤워시설은 좀 불편했는데 까탈스러운 타입이 아니라서 대체적으로 만족했어요. 조식엔 빵이랑 시리얼이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시리얼을 좋아해서 밥먹을때마다 좋았어요~ 큰 기대없이 가면 좋아요


▼▽시드니 호텔 더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