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타키나발루 5성급 리조트 추천 오션뷰와 선셋이 아름다워 휴양하기 좋은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 스파


 



  ADDRESS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 스파 주소, 위치

20 Jalan Aru, 탄중아루, 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TRANSPORT 주변교통사항

2.17 km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3.39 km시티 버스터미널 (남)/10.5 km시티 버스터미널 (북)

  TOUR 주변관광지

툰쿠 압둘 라만 해양공원 - 5.13 km/마누칸섬 - 4.53 km/코타키나발루 시티 모스크 - 5.13 km/탄중아루 비치 - 800 m/수테라 하버 골프 클럽 - 1.84 km

  CHECK IN/CHECK OUT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 스파 전경/수영장/편의시설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 스파 객실/화장실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 스파 조식/레스토랑



  REVIEW 용후기

"대만족입니다~”

위치며 호텔방, 부대시설 모든게 너무 마음에 들고 최고의호텔이였어요! ㅎㅎㅎㅎㅎ 특히 수영장 너무 좋아요 쵝오!!! :)

"대형 리조트”

리조트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다 못둘러 본듯 합니다. 대형 리조트답게 방 컨디션은 기본 이상이고 스타마리나, 수영장 등 내부에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네요. 직원들 정말 친절합니다. 다만 시내랑은 거리가 있어 차량이용은 불가피한점 참고 바랍니다.

"역시 탄중아루 인가봐뇹!!! ”

진짜 이뻤어요 리조트가! 클럽룸닌제 객실 깨끗하규 록시땅 어메니티 짱! 스타라운지도 좋았어요 스타라운지 가실땐 꼭 욕실도구 자기거 가져가시는게 좋을듯여!!! ㅎㅎ 수영장도 이쁘구! 만족이여 좀 비싸긴 하지만 ㅎㅎ 좋네여

"선셋보기에 정말 좋아요.”

대만족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호텔 부대시설도 너무 좋고요. 룸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이상으로 너무 만족하고 왔어요. 이 리조트 덕분에 코타키나발루가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지가 되었어요. 


▼▽코타키나발루 리조트 더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