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가족여행 호텔 추천 오션뷰가 아름답고 동문시장과 가까워 편리한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ADDRESS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주소, 위치

탑동 해안로 74, 제주 시내, 제주도, 대한민국

  TOUR 주변관광지

한라산 국립공원 - 16.02 km/협재 해수욕장 - 29.71 km/이마트 - 180 m/동문시장 - 770 m

  CHECK IN/CHECK OUT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체크인 마감시간: 00: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리셉션 종료 시간: 12:00 AM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전경/수영장/편의시설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객실/화장실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조식/레스토랑/카페



  REVIEW 용후기

"최고”

오션뷰가 좋아 저녁에 음식을 사와서 룸에서 기분 낼만 했습니다..룸이 크진 않았지만 둘이 묵기에 적당했구요. 택시비 5천원 정도로 공항에서 멀지 않아서 더욱 좋았네요

"가격대비 훌륭했습니다. ”

주차장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고 룸은 다른곳에 비해서 넓은 편이었으며 룸내에 여러가지 용품도 잘 구비되어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치솔,치약은 없으니 갖고 가시길)

"가성비가 좋았던 깔끔한 호텔”

뷰도 좋았어요 조식도 나쁘지 않았고, 가격을 생각하면 훌륭했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 ”

이마트,바다 방파제,횟집,오락시설 등이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도 꼭 이용할 호텔이다.

"넓어서 좋았어요!”

오래된 호텔같은 느낌은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호텔 더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