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중문숙소 추천 루프탑 수영장과 키즈카페가 있는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ADDRESS 켄싱턴 제주 호텔 주소,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60 , 중문, 제주도, 대한민국

  TRANSPORT 주변교통사항

29.4 km제주 국제 공항 (CJU)

  TOUR 주변관광지

박물관은 살아 있다 - 330 m/중문 골프 클럽 - 360 m/소리섬박물관 - 550 m/제주 중문 관광단지 - 580 m/천제연 폭포 - 990 m



 켄싱턴 제주 호텔 전경/수영장/편의시설

 켄싱턴 제주 호텔 객실/화장실

 켄싱턴 제주 호텔 조식/레스토랑



  REVIEW 용후기

"제주도 갈때마다 이용합니다”

객실에 있는 먹을것들도 무료이고 친절하고 좋아요 루프탑 수영장도 좋고 프로모션 할때마다 가격도 좋아지는 것 같아 제주도 갈때마다 이용합니다

"즐거운 여행”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호텔 키즈카페와 수영장도 아이들이 놀기 좋음

"좋아요”

수영장이 2개있어서 좋아요. 성인용 루프탑과 지상수영장이 분리되어있어 좋네요. 깨끗하고 직원들 친절합니다.

"조용하고 좋아요.”

제주도에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시설도 아주 깨끗하구요. 다음에도 제주도를 간다면 꼭 다시 가고 싶습니다.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른 호텔에 비해 객실도 넓고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너무 좋았어요 ㅎㅎ 수영장 이동 시 엘리베이터가 따로 되어있는것도 좋았구요 , 수영장 물온도가 좀 더 따뜻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서비스도 좋았고 잘 쉬다 왔습니다.


▼▽제주도호텔 더 알아보기▼▽

댓글